어사이드 닫기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3489-4306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국민은행 48420101296904
      HOLDER : (사)사랑플러스서울강남사무소

    SOCIAL NETWORK

    MENU

    자주묻는질문

    • [교환/환불 문의] 마일리지를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번호: 51

      적립금은 가상화폐이므로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신 후 주문을 취소한 경우에는 결제하신 금액 만금 마일리지로 재적립해드립니다.

    • 일반적으로 재고파악의 문제가 없는 상품을 진열하여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상품의 종수가 방대한 관계로 간혹 회원님이 주문/결제하신 이후에 공급처에 배송의뢰를 하는 과정에서
      해당 상품이 품절/절판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곧바로 해당 상품에 대한 입금분을 적립금으로 되돌려 드리고 나머지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품절/절판 상태의 상품은 사전에 주문을 받지 않는 것이 원칙이나
      방대한 상품 종류를 하나도 빠짐없이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므로
      간혹 일어날 수 있는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환불 문의]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49

      사랑몰 계좌로 입금하신 후 주문을 취소하셨다면 적립금 또는 계좌로 환불 조치 해드려야 하므로
      반드시 사랑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취소와 함께 결제도 취소되므로 별도로 연락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수취거부, 주소 및 연락처 부정확 등 주문자의 실수로 반송이 된 경우,
      반송되어 올 때의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하며 회원님께는 나머지 금액만 환불해드립니다.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사랑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재발송을 원하실 경우 사랑몰로 연락주시면 다시 보내드리며, 이 때 추가 배송료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교환/환불 문의] 주문한 상품이 잘못 왔어요.   

      번호: 47

      사랑몰 발송팀의 실수로 잘못 발송되었거나 덜 받으셨을 경우에는 사랑몰이 배송료를 부담하고 교환 또는 재발송 해드립니다.
      또는 택배사의 배송 실수로 판명된 경우라도 사랑몰이 도와드리겠습니다.^^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3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교환/환불 문의] 반품/교환이 안되는 상품도 있나요?   

      번호: 46

      파본/훼손/오발송 상품을 제외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포장을 개봉한 세트 도서(예 : 제자훈련교재 세트), 음반, 오디오북, 비디오, DVD 등
      * 단시간 내에 읽을 수 있는 월간지, 사진집, 소책자
      * 오프라인 직영 매장(사랑플러스 서점)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해당 구입처에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하셔야 반품/교환이 됩니다.
      직접 방문하실 수 없는 경우 해당 구입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랑몰에서는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회원님의 마음에 들지 않거나 잘못 주문하신 상품을 반품 받고 있습니다. ^^
      단,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랑몰로 반품 접수를 하시고 상품을 보내주세요.
      (이 경우 왕복배송료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내실 때 주문하신 분의 성함(또는 아이디)과 연락처를 메모지에 적어서 넣어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내주신 상품은 반송 담당자의 확인을 거친 후 환불 처리됩니다.

      반송하실 주소
      (우)0672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68길 98 사랑몰 담당자 앞 (02-3489-4306)
      임의로 반품하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접수처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교환/환불 문의] 파본/훼손/오발송된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번호: 44

      상품을 잘못 받으셨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사랑몰로 먼저 연락하셔서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담당자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단, 고객의 실수나 보관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보내실 때 주문하신 분의 성함(또는 아이디)과 연락처를 메모지에 적어서 넣어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신 상품으로 재발송 해드리며, 교환상품은 재발송된 상품을 가져간 택배사 직원에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재발송 및 반송에 따른 배송료는 사랑몰이 부담합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품되어 온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해드립니다.

      반송하실 주소
      (우)0672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68길 98 사랑몰 담당자 앞 (02-3489-4306)
      임의로 반품하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접수처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일반적으로 재고파악의 문제가 없는 상품을 진열하여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상품의 종수가 방대한 관계로 간혹 회원님이 주문/결제하신 이후에 공급처에 배송의뢰를 하는 과정에서
      해당 상품이 품절/절판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곧바로 해당 상품에 대한 입금분을 적립금으로 되돌려 드리고 나머지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품절/절판 상태의 상품은 사전에 주문을 받지 않는 것이 원칙이나
      방대한 상품 종류를 하나도 빠짐없이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므로
      간혹 일어날 수 있는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일괄 발송 해드리는 것이 원칙입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 중 확보가 어려운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에는 전체적인 발송이 늦어지게 됩니다.
      빨리 받아보셔야 하는 상품이 있으신 경우 별도로 주문해주세요. ^^

    • [배송 문의] 주문한 상품이 잘못 왔어요.   

      번호: 41

      사랑몰 발송팀의 실수로 잘못 발송되었거나 덜 받으셨을 경우에는 사랑몰이 배송료를 부담하고 교환 또는 재발송 해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 방법은 교환/환불 문의 게시판을 참조하세요.)

      또는 택배사의 배송 실수로 판명된 경우라도 사랑몰이 도와드리겠습니다.^^
      02-3489-4306 / 상담시간 : 평일(09:00~17: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사랑몰은 인터넷 서점이므로 온라인을 통한 주문과 발송만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에 여유가 없으시거나 특별한 경우에는  미리 사랑몰 담당자와 연락 후 진행 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


    • [배송 문의] 해외로 배송되나요?   

      번호: 39

      국내에서 주문하여 해외로 보내실 수 있고, 또한 해외에서 주문하여 직접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주 지역의 경우 미주 국제제자훈련원을 통해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Tel: 714-635-3000, 714-635-3030, Fax: 714-635-6363
      Address: 1111 N.Brookhurst St. Anaheim, CA 92801, dmmi@sarang.com

      주문방법
      주문 과정 중에 배송구분을 '해외배송'으로 선택하시고 정확한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배송방법
      EMS(국제특급우편)를 이용하므로 배송사고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소요기간
      약 7일~15일

      배송료
      주문 과정에서 자동으로 계산되어 상품금액과 함께 청구됩니다.
      상품의 수량이 많아 박스에 나누어 담게 되는 경우 상품의 총 무게가 아닌 포장단위 별로 무게가 계산되어 합산되므로
      실제 배송료가 자동으로 계산된 배송료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료 차액 발생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지불한 금액보다 실제 배송료가 많이 나올 경우 : 추가 송금 또는 마일리지 차감
      - 지불한 금액보다 실제 배송료가 적게 나올 경우 : 계좌로 환불 또는 마일리지 적립으로 환급


      * 대량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주문하기 전에 반드시 관리자에게 상담 바랍니다.

      결제방법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가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인 경우 입금확인부터 발송까지 최소 7일 이상 걸리며, 송금 수수료 부담 등의 이유로
      직접 송금보다는 한국에 계신 지인들을 통해서 부탁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국내, 해외 발행 카드 구분없이 결제 가능합니다.
      (단, 해외 카드 결제시 주문 취소나 반품은 불가합니다.)

      기타
      주소지 불명 등으로 현지에서 배송이 되지 않고 다시 한국으로 반송이 되는 경우에는
      상품 가격만큼만 적립(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반송 비용이 발생할 경 반송 비용을 차감 후 적립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

    • 국내배송의 경우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물건이 어디까지 오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배송추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 좌측 상단의 [내 정보]를 누르시면 최근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태' 탭을 통해 주문도서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출고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운송장 번호가 나타납니다.

      운송장 번호를 누르시면 로젠 택배사의 배송추적 사이트로 연결되고,

      배송 진행 상황과 담당 영업소의 연락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 사이트에서 배송완료 상태로 표시되어 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 번호를 말씀하시고 문의해주세요.^^
      로젠택배 고객센터 : 1588-9988

      해외배송의 경우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의 EMS 행방조회 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 위해서는 EMS 접수번호가 필요하므로 출고가 완료된 후 사랑몰로 연락주시면
      EMS 번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문의] 배송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번호: 37

      국내 배송은 택배 서비스(택배사 :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해드리고,
      해외배송은 EMS(국제특급우편)로 배송해드립니다.

    • [배송 문의] 주문하면 얼마만에 받아볼 수 있나요?   

      번호: 36

      사랑몰에서 주문하실 경우 배송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접수 → 상품 준비 → 출고(발송) → 배송 → 수령

      배송접수 마감 시간인 매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2시 이전에 무통장 입금을 하셨거나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해서 배송 준비를 하게 됩니다.

      이 때 상품에 따라 준비 기간이 다르며,
      출고 후 배송기간은 국내인 경우 약 1~3일 정도, 해외인 경우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사랑몰 물류센터에 없을 경우 공급처에 재주문해야 하므로
      출고가 2~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토, 일, 공휴일에는 상품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배송 문의]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번호: 35

      국내 배송료
      주문 건당 구매 금액에 따라 부과되며, 구매 금액이 4만원 이상이면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항공을 이용해야 하는 제주도는 현재의 배송료 기준에서 3,000원이 추가로 부과되며
      로젠택배로 배송할 수 없는 일부 산간, 도서 지역의 경우 별도로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구매금액별 배송료
      * 2만원 미만 : 배송료 2천원
      * 2만원 이상 4만원 미만 : 배송료 1천원
      * 4만원 이상 : 무료
      (실 구매금액, 국내 내륙 기준)

      ☞ 상품에 따라 배송비 적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료
      EMS(국제특급우편) 요금표를 기준으로 하며, 배송받으실 국가와 주문하신 상품의 무게에 따라 부과됩니다.
      주문과정에서 자동으로 계산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수량이 많아 박스에 나누어 담게 되는 경우 상품의 총 무게가 아닌 포장단위 별로 무게가 계산되어 합산되므로
      실제 배송료가 자동으로 계산된 배송료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량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주문하기 전에 반드시 관리자에게 상담 바랍니다.

    • [할인/마일리지 문의] 마일리지는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번호: 34

      상품 구매에 따라 적용되는 마리리지는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신 경우 적용됩니다.
      마일리지만으로 구매한 상품에 관해서는 재적립이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현금성 결제수단 사용시 적립
      ② 적립되는 현금성 결제수단 :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결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③ 적립되지 않는 결제수단 : 적립금, 배송비

      ▲ 기타 사항
      ① 상품 구매시 적립되는 기본 적립금은 상품 발송 후 지급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② 이벤트에 따른 적립금은 정한 지급 날짜에 적립


      ** 단, 마일리지 사용기한은 생성된 이후 3년입니다. 3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할인/마일리지 문의] 나의 마일리지를 확인하고 싶어요.   

      번호: 33

      로그인 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내 정보]를 누르시고  

      좌측 중간 [나의 혜택]- [마일리지]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할인/마일리지 문의] 마일리지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번호: 32

      구매하기 또는 장바구니에서 전체 주문하기를 누르면 화면의 왼쪽 하단 [할인]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란의 [모두사용]를 클릭하거나 [사용할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 이용 시 일부 금액만 마일리지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비용은 마일리지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마일리지 사용기한은 생성된 이후 3년입니다. 3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