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몰]C. S. 루이스의 위험한 생각
   
 
 
    상품소개
    상품상세정보
    저자
    리뷰
검색
C. S. 루이스의 위험한 생각 (원제 : C. S. LEWIS'S DANGEROUS IDEA)
  • 트위터로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미투데이로 공유
상품 이미지
저자 : 빅터 레퍼트
출판사 : 사랑플러스
출간일 : 2008-10-06
가격 : 12,000원 → 10,800원   10%할인
적립금 : 324원 판매가의 3 %
준비기간 : 1~2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 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관련 분류
도서 > 주제로 찾기 > 기독교 일반 > 세계관/기독교변증

 
| 추천의 글 |

어떤 변증론자의 중심 주장이 후대의 사상가들에 의해 재전유되고 유익한 방향으로 발전된다는 것은 그가 위대한 변증론자라는 것의 증거이다. 빅터 레퍼트는 이성논증을 명료하고, 적절하고, 설득력 있게 옹호하여 이러한 작업을 완수했다. 그는 자연주의에 결정적인 치명타를 안겨주었다.
-더글라스 그루두이스, 덴버 신학교 부교수, 『진리의 타락』의 저자

이 책은 C. S. 루이스와 그의 논증에 대해 정교하고 해박한 논의를 제시하며, 루이스에 대해 잘못 알려진 신화들을 폐기하고, 루이스가 철학자로서 중요하고 진지하게 논의되어야 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또한, 레퍼트는 엘리자베스 앤스컴이 루이스에게 제기한 반론과 현대의 철학적 논쟁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자연주의에 대한 루이스의 핵심적인 반론을 옹호하고 발전시킨다.
-C. 스티븐 에반스, 베일러 대학 철학 및 인문학과 교수

빅터 레퍼트는 이 책에서 자연주의에 대한 루이스의 반론을 확장하고 심화시켜 그 자신의 고유한, 지적으로 흥미롭고 설득력 있는 논증을 제시한다. 레퍼트의 작품은 가장 정교한 철학적 수정이다.
-피터 J. 크리트와 로날드 K. 타셀리, 『기독교 변증론 입문』의 저자


이 책은 국내 독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C. S. 루이스와 엘리자베스 앤스컴 사이의 논쟁과 그로 인해 다시 태어난 C. S. 루이스의 『기적』(Miracles)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있다. 저자는 루이스의 이성 논증이 많은 기독교 철학자들에게 잊혀져 가는 주제라는 사실에 안타까워하며 루이스의 논증이 자연주의를 반박하는 논증으로써 왜 좋은지와 루이스가 철학자로서 인정받기에 왜 적합한지에 대하여 다각도의 설명을 제시한다. 독자는 이 책을 통해 C. S. 루이스의 인생 전기(傳記)를 둘러싸고 있는 잘못된 신화들과 그의 작품 집필과 관련된 배경에 깊은 이해가 생길 것이다.

 
| 차례 |

서문
제1장 C. S. 루이스에 대한 진지한 접근 - 변증론과 심리적 해석
제2장 변증적 논증에 대한 평가
제3장 C. S. 루이스, 엘리자베스 앤스컴, 그리고 이성 논증
제4장 이성 논증의 여러 가지 정식화
제5장 설명의 이원론
제6장 부적절한 반론들
해제 송인규(합동신학대학윈대학교) 교수


저자:빅터 레퍼트

애리조나주에 있는 글렌데일 대학(Glendale Community College)에서 철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C. S. Lewis의 철학적 논증에 대한 많은 책을 저술하였다.


역자: 이규원
한동대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대학원 문화학 과정에서 공부하고 있다.
선택이 쉬운 사람은 없다
십대 성경으로 세상을 보라
화내지 않는 엄마는 없다
커피북 - 커피 한 잔에 담긴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
상실의 아픔을 딛고 서다
상처는 별이 된다
기독교 윤리로 세상을 읽다
길을 잃은 리더들
 
   





※ 배송 / 교환 / 환불 안내

1. 오후 2시 이전에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해서 배송 준비가 이루어집니다.
...(단, 출판사 재고 여부에 따라 상품 발송에 따라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타출판사 책과 함께 주문할 경우 입고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받고자하실 날짜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출고 후 배송기간은 국내인 경우 약 1~3일, 해외인 경우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3. 교환/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사랑몰로 접수하셔야 가능합니다.
...(임의로 반품하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4.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 및 상품가치상실 등의 경우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 요청시 반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6. 파본/훼손/오발송 상품을 제외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포장을 개봉한 세트 도서(예 : 제자훈련교재 세트), 음반, 오디오북, 비디오, DVD 등
...* 단시간 내에 읽을 수 있는 월간지, 사진집
...*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해당 구입처에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하셔야 반품/교환이 됩니다.

7.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품 상품을 확인 후 환불해 드립니다.
...(단, 환불 접수후 1-2일 정도 소요되며, 신용카드 결제금액은 승인 취소해 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배송/교환/환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안내
교환/환불 안내




 
 

(사)사랑플러스